블루오렌지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NOTICE

공지사항

제목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 (마케터/경영지원/디자인)
작성일자 2018-12-07
 


 
 
 

사람인 지원하러 가기 >>
 
 
 

왜 온라인 마케터가 되려면
블루오렌지에서 시작해야 할까요?
 
첫째, 가장 사랑받으면서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블루오렌지커뮤니케이션즈는 2014년 7월에 설립된 이제 겨우 네살 배기인 온라인광고 대행사입니다. 신설 회사임에도 빠르게 성장하여 올해 10월에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공식대행사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성장하기 위해 신입사원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마케터들의 사랑을 받으며 회사의 기둥으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둘째, 제대로 교육받으면서 최고의 온라인 마케터의 꿈을 키울 수 있습니다.
 
경영진과 선배들 모두 업계 최고 회사 출신으로 전문성 있는 인재가 주도하는 광고 대행사입니다. 선배들의 입문교육, 온라인마케팅기초교육 및 제안서 리뷰와 같은 사내 정기 교육과 외부 강사 초대, 외부 교육 파견 등 함께 인재육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회사입니다. 블루오렌지와 함께라면 최고의 인재로 거듭날 수 있습 니다.
 
셋째, 어디가서 자랑할만한 광고주들을 직접 관리하게 됩니다.
 
주로 대형/중견 광고주들에게 서비스하는 회사입니다. 메리츠화재, 에이스손해보험, 미스터피자, 두타면세점 같은 대기업 또는 kkday, 세일투나잇, 정글리안, 벨리불리, 웨이크업프로젝트 등 신성장산업분야의 규모있는 벤처회사를 관리합니다. 이런 광고주 경험이 최고의 온라인 마케터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넷째, 사람이 전부인 회사입니다.
 
회사 수익의 20%는 모든 직원과 함께 나눕니다. 1년에 두 번,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가 지급됩니다. 그리고 1년에 한번씩 해외로 워크샵을 가고 있습니다. 2016년 세부, 2017년 괌, 2018년 방콕에 이어 2019년도 오렌지클럽 (사내직원대표모임)의 주도하에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온라인마케터"를 꿈꾸는 여러분,
블루오렌지에서 시작하세요!
 

채용부문
온라인마케팅AE 00명, 경영지원 1명, 디자이너 1명
 

직무내용
 
[온라인마케팅AE]
1.  메리츠화재, 에이스손해보험, KB국민은행 등 금융업종 광고주 담당
    -  대량의 마케팅 데이터 관리
    -  게임 단축키 자유자재로 쓸 줄 아는 분
 
2.  kkday, 정글리안, 세일투나잇 등 여행업종 광고주 담당
    -  여행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 필요
    -  나 해외 좀 다녀봤다는 분 대환영
 
3.  미스터피자, 웨덱스웨딩, 웨딩디자인, 벨리불리 등 일반 광고주 담당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활용 가능자
    -  사진 고르는 센스가 있는 분
    -  최소 월 2~3회 인터넷쇼핑 하시는 분 환영
 
[경영지원]
회사에 필요한 인사, 총무, 회계 등 지원 업무 전반
    -  멀티플레이어 대환영
 
[디자인]
DA배너, SNS, 랜딩페이지, 옥외광고 등 광고디자인 시안 제작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PDF/Web 등 형식 자유)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고수 (또는 되고 싶은 분)
    -  기획력 및 타고난 센스와 금손까지 겸비하신 분 환영
 

면접일자
12월 19일 ~ 21일 (12월 17일 내 면접 대상자에게 개별 통보)
 
최종합격
크리스마스 전 (출근 새해 첫날 2019년 1월 3일 예정)
 

블루오렌지가 궁금해? 실무진 인터뷰
 

블루오렌지 n 대리
3번째 회사입니다. 좋습니다. 전 회사들의 이직 사유는 대표(라 부르고 사장 이라 읽는)가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업무(=스트레스)를 주는 바람에 이직을 했었는데, 아직까지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업무 보랴, 광고주 상대하랴, 스트레스도 많이 받을 텐데 내부적으로도 볶아대면 얼마나 짜증이 나겠습니까. 그런 면에서 저희 대표님은 케어도 잘 해주시고 아주 만족 스럽습 니다. (술 땡길 때 술도 잘 사주십니다.)
 

블루오렌지 R 대리
스물 넷에 첫 회사생활을 시작해서 어느덧 3년을 꽉 채우게 되었는데요, 첫 직장 평균 근속 기간이 1년 6개월이라는데 벌써 3년 동안 다닌 걸 보면 꽤 만족스러운 회사 같습니다. 물론 일 때문에 힘들 때가 전혀! 없는 건 아니지만 함께 일하는 동료 분들과 맛있는 거 먹고 수다 떨면서 일하다보면 여름 상여금, 겨울 상여금, 해외 워크숍 등의 즐거운 이벤트가 있어서 일 년이 후딱 가는 회사랍니다!
 

블루오렌지 B 대리
회사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가 입사할 때만 해도 어두침침한 공간 에서 일했는데 이제는 제법 회사다운 사무실에서 일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직원도 빠르게 늘고 있어서 2년 차인 저도 후배가 많습니다. 직원들끼리 관계가 좋아서 가끔 퇴근하고 기분 좋게 맥주 한잔할 때도 있습니다. (강요는 없고요^^) 처음부터 일만 잘하려고 노력하기보다 잘 어울리고, 잘 놀 줄 아는, 그런 분이 오시면 참 정말 진심 매우 좋은 회사입니다.